|
작년 예판으로 산 엘헤페 하이백이 깨져서 올해 초에 전화하니 부품이 10월달쯤에 온다고해서 기달려달라해서
기달리다가 전화를 여러번.........
방금 전화왓는데 본사에서 부품 생산및 공급 계획이 없다고 50 % 할인 보상 판매 혜택을 준다고 새제품을 사라고 하네요
전 데크,부츠 전부 라이드 껀데 .....믿을수가없네여
어떻게 해야 하나요?
라이드 본사 자체도 좀 문제가 있네요 A/S부품을 그렇게 소량만 풀면 ;;
라이드는,,,물건은 좋은데..국내AS가 의욕상실 폐점처리 수준이라...저도 ,,라이드는,,
안삽니다. 직구로도..
직구로 산거 다른 곳은 AS해줄텐데 여긴 물어보진 않았지만 100% 직구상품은 AS안해줄거에요..
소가에 50프로 할인이면 의미 없는 as네요.. 국내 정품 구매가 무슨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