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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사에서 고속카빙을 할때 엣지가 털리지 않으려면 매우 강력한 가압이 필요하고 더욱 낮은 포지션을 필요로 합니다
덕스탠스 카시방식으로 탈때 양무릎을 굽혔다 폈다하는 업다운 방식(외경이나 골반프레스를 이용한 가압 포함)과는 달리 전향각으로 테크니컬 라이딩을 할때 데크중심을 제대로 가압하기 위해서는 골반을 바인딩 각도에 맞춰서 열어주고 앞다리는 최대한 편상태에서 상체를 이용한 업다운 방식을 통해 가압이 이루어 집니다 (부가적인 포함요소가 있겠지만 생략하겠습니다)
만약 골반이 덜 열리거나 덕스탠스와 같은 포지션으로 힐턴이 진행된다면 가압하던 무게가 제대로 데크중심을 누르지 못하고 엣지가 빠지거나 털리거나 할것입니다
카시의 BBP자세처럼 테크니컬에서는 골반을 열어주는 기본자세인 뉴트럴 포지션을 잡고 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