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 디지에서 카빙턴 연습중인 오징어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 턴이 너무 사활강식으로 끌리더라구요 ㅠㅠ
요즘 네임드분들보면 횡으로 차는게아니라 폴라인으로 쭉쭉 떨어지는데 그렇게 큰 속도는 안나시던데 혹시 방법좀 알수 있을까요??
엮인글 :

134340

2019.01.30 22:31:17
*.156.72.87

경사도가 급할수록 가속도가 큽니다. g*sin경사도.

가속도를 제어하지 못하면 (감속을 만들지 못하면)

속도가 너무 빨라져서 계속 카빙으로 이어갈 수가 없게 되지요.


하중(프레스)이 클수록 감속이 크게 일어납니다.

엣지를 많이 세울수록, 기울기(인클리네이션)가 클수록 하중이 크므로

급사에서는 턴 초반부터 기울기가 큰, 엣지를 많이 세운 턴을 만들어야 하지요.

개걸스럽게타고싶다

2019.01.30 22:33:42
*.38.17.230

턴 초반을 잡고들어가면 쉽게 터지던데 ㅠㅠ
아직 연습이 부족한듯 하네요

GATSBY

2019.01.31 00:06:49
*.62.11.1

경력 25년 아재입니다. 폴라인으로 떨어질 때 직진성강한 엣지의 호를 그리려면 몸을 최대한 정방으로 맞춰야 하는데. 레귤러 기준 힐사이드 턴을 시작하기 전세 오른 어까를 열고 팔을 뒤로 던지고 그다음에 다운과 골반회전을 넣구요. 바로 업을 하면서 엣지 체인지 후 토턴 들어가기 전에는 왼쪽 어깨를 열고 왼팔을 뒤로 던지세요 그담에 역시 다운을 하면서 토사이드 카빙을 하면.
직진성과 그립력이 좀더 강한 카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TarTarr

2019.01.31 00:23:10
*.123.55.25

와 제가 5살 일때 부터 타셨네요 ㄷㄷ 

개걸스럽게타고싶다

2019.01.31 00:48:31
*.38.17.193

오오 꿀팁이네요

♥마테호른

2019.01.31 18:44:57
*.16.87.184

대박 ~~ 개츠비님 돌아 오셨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8] Rider 2017-03-14 83502
205749 네버썸머 여자데크 질문드리면서 의견 좀 부탁드릴께요~ [10] 두산의안방마님 2019-01-31 517
205748 무주리조트 눈썰매장 가보신분 계신가요? [4] amekim 2019-01-30 197
205747 비발디-오크밸리 중급코스 경사도 비교좀 해주세요~ [4] 솦보더 2019-01-30 584
205746 비발디셔틀 [4] 테크노낙엽러 2019-01-30 219
205745 Ix3 고글렌즈 빼는법좀 알려주세요ㅜ file [3] 후시딘2 2019-01-30 284
205744 그라운드트릭 정상인가요?? [7] 수원의열두번째 2019-01-30 681
205743 비발디파트 휴게공간 어떤가요? [7] 솦보더 2019-01-30 198
205742 1819 살로몬 퀀텀 바인딩 사용법 알려주세요ㅠ.ㅠ [2] 무한도젼 2019-01-30 423
205741 플로우 바인딩 잘아시는분 계신가요? [2] Keius 2019-01-30 404
205740 트라이던트 이월 가격? [7] hoyas 2019-01-30 536
205739 이번 주말 비발디 인구 어느정도일까요? [4] 킹밥 2019-01-30 265
205738 오프라인 매장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2] 농구보더 2019-01-30 234
205737 케슬러 더 라이드 연식은 어떻게 알수 있나요? [6] rabbitlv 2019-01-30 391
205736 버튼 ak자켓이요. [3] 인천보딩 2019-01-30 667
205735 요넥스 Smooth에서 REV 옆그레이드? [2] 모미지 2019-01-30 591
205734 쓰락시스 멘붕ㅜㅜ ㄷㄷㄷ [12] 부산사위 2019-01-30 897
» 급경사에서 폴라인으로 찍는턴 [6] 개걸스럽게... 2019-01-30 773
205732 형님들 힐턴한번만 봐주세요.... [7] 도넥샤벨 2019-01-30 510
205731 카빙 힐턴할 때 자꾸 전경으로 가게됩니다. 조언 좀 부탁드려요. [7] 타지마할 2019-01-30 1151
205730 저가 몸치인지 ㅜㅜ 알려주세요 [10] 투프가시 2019-01-30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