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으로 전기차타고 다니시는분 계시나요?


혹시 계시다면 휘팍에서 전기차 충전이나 운용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최근에 전기차로 바꿧더니 충전때문에 걱정이네요 ㅠㅠ

엮인글 :

태조

2020.07.04 11:33:34
*.159.127.43

휘닉스파크 옆에 더화이트호텔 지하에 KT에서 운영하는 완속 충전기 2개 인가 4개인가 있어요!~

쏠라이더

2020.07.04 11:51:55
*.7.18.226

ev infra 어플에 휘닉스평창 검색하니 주변 충전소가 몇 개 뜨네요^^ 휘닉스파크 안에도 kt에서 운영하는 완속 충전기가 10대 가까이 있는 걸로 나와요~

*욱이*~~v*

2020.07.04 13:01:29
*.62.216.68

콘도지하에도 있습니다. 상관없어요 충전문제는
글구 완충하면 보통 500km 인대 편도 서울기준 180이하인대요

그냥타는거지뭐

2020.07.04 13:46:16
*.33.181.102

딴지 아니구 궁금해서 여쭤봐요 겨울철 500km주행 가능 거리 나올려면 스펙상으로 600km 주행거능 해야될것 같은데 어떤모델이 있나요??

porpoly

2020.07.04 18:07:31
*.202.145.148

아직은 없습니다. 모델s나 3 타이칸도 전성비 맥시멈으로 살살 주행해도 420km~450km선이 간당간당합니다. 테슬라 로드스터는 어지간한 스포츠카 이상의 가격이니 논외구요. 집에서 완충후 엉따손따 히터 빠방하게 틀고 휘팍 왕복해도 배터리가 남는 전기차가 나오면 그때 갈아탈려구요 저는 ㅋ

보더동동

2020.07.05 10:39:25
*.147.127.143

테슬라 모델3 구매 할려고 했는데 고려좀 다시 해야겠네요 ㅠㅠ

준이오

2020.07.05 23:47:37
*.243.218.124

고속도로 충전이 답인것같아요 동사무소 한번 가봤는데 멀어요 30분정도?

겨울철은 확 줄어요 가용거리가

가끔 휘팍 볼트ev타고간 후기 ㅎㅎ 

더 화이트호텔는 멀어요 

조조맹덕

2020.07.06 08:49:12
*.38.17.129

서울 휘팍이면 전기차로 다니시기 스트레스이실듯한데.. 저라면 락커 보관을.. 겨울엔 어딜가도 경쟁치열해서 그 자리에 내가 충전한다 보장을 못해요 더 화이트호텔도 퍙소 널널하다 갑자기 주차장 풀로 나는데라..

짙은눈썹

2020.07.07 16:25:17
*.38.22.200

전 테슬라 모델3 있습니다만

저도 그 걱정을 했었습니다

그냥 맘편히 올라가는 길에

오크밸리 슈차 들러서 충전 하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완충 하고 서울 휘팍 왕복은 충분 할거 같습니다

델망

2020.07.08 14:21:37
*.235.3.192

오크밸리 슈차 베이스 바로 옆이라 자리 없을걸요 장담합니다 ㅋㅋ..

짙은눈썹

2020.07.08 15:41:48
*.38.22.200

헐..... 그럼 누군가가 무단으로 주차한다는거군요...

저는
보통 일요일 저녁 9시쯤 이용할거 같은데

델망

2020.07.09 23:48:54
*.190.75.163

사람은 금토 보다 적을테지만
운좋으면 있을지도ㅋㅋㅋ..
슈차 자리가 너무 꿀이거든요 가보시면 알꺼에요 ㅠㅠ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3] Rider 2017-03-14 60324
224575 부츠질문요...ㅜㅜ [8] 나링 2020-08-07 241
224574 사버우드vs타입알 중에 추천부탁드립니다 [11] 트랜샷 2020-08-06 400
224573 이거 별도로 구매 가능한가요? file [6] 안호희 2020-08-06 731
224572 시막과 fcs 와이드 중에 고민입니다.. [7] 에버그 2020-08-06 320
224571 중고데크 문의드려요~~~~ [6] 꼬리밤 2020-08-06 289
224570 입문장비로 살로몬 오피셜 + 말라뮤트로 문의 드려요~ update [6] 꼬리밤 2020-08-06 293
224569 여자 라운드데크 입문용 추천부탁드립니다. [10] 김파더기 2020-08-06 269
224568 스포텐 데크 왁스는 그라파이트왁스 써야하나요 일반왁스 써야하나요? [10] 뽀더용가리 2020-08-06 244
224567 인투이션..?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9] 어디가지 2020-08-06 233
224566 비발디 셔틀과 락커 질문입니다. [3] JD아빠 2020-08-06 270
224565 비발디파크 시즌권 질문이용 [5] 개가미 2020-08-06 433
224564 여자 해머데크 길이&바인딩 문의드려요ㅠㅠ [10] 신애틀 2020-08-06 239
224563 혹시 부츠 끈은 따로 파는곳이 없나요?? [1] 가망 2020-08-06 138
224562 알펜시아는 보드타기 어떤가요?? [11] first_J 2020-08-06 584
224561 flux XF Vs union atalas update [1] 개나옹 2020-08-06 204
224560 신용카드 없이 할부판매 하는 사이트 [2] 키즈킹 2020-08-06 500
224559 여자데크 나이트로 빅토리아 vs 얼로이 판도라 [5] 노리요 2020-08-05 406
224558 보린이 바인딩 사이즈 질문 [6] 유그로 2020-08-05 151
224557 투팍인거 확정이에요? [2] 나링 2020-08-05 653
224556 스텐다드핏 vs 슬림핏 [18] 펭하 2020-08-05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