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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구매처 :온라인구매

2. 작성자신분 :  사용후기

3. 사용기분류 : 사용후기

4. 참고자료 : (선택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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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jpg



※ SPEC(상품)


2.jpg


※ SPEC(작성자)


신장/체중 : 170 / 74kg

데크 : 1718 케슬러 더 크로스 (이전 장비 1718 데페 타입알 / 사고로인한 코어 사망)

바인딩 : 플럭스 XV (S)

부츠 : 쓰락시스+인튜이션 프로텅(250/240)

각도 : 45 / 36

스텐스 : 50

하이백 :  - 양쪽 로테이션 ( 앞발의 경우 3보아로 인하여 1칸 덜 간 상태 )

                 - 양쪽 포워드린 만땅

                 - 양쪽 하이백 변경(좌,우 위치 변경)


※ 1516 모델과 1617/1718모델의 변경점.


 - 1516모델의 경우 오스트리아 공장에서 생산 하였지만, 1617 모델서 부터 스위스 공장에서 케슬러가 직접 운영, 생상되었습니다.

 - 1516모델의 상판과 1617/1718모델의 상판이 다릅니다. 1617,1718의 모델 상판 제질? 이라고 해야 할까요? 변경되었습니다.

   좀더 저항에 강하고 스크레치에 강하게 제작 되었습니다. 또한 유광끼가 있으며, 겉을 만졌을 시 까칠까칠 합니다

    (1516모델은 무광이며(유광끼가 살짝 섞여있음), 맨들맨들 합니다)


※ 사용기 (최근 사고로 인하여 허리 디스크가 발생하여 100% 컨디션으로 타보고 쓴글이 아니기에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 풀헤머가 아닌 세미헤머 이지만 헤머덱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동일하게 가지고 있습니다.(롹커 와 긴 유효엣지)

 - 탄성 과 데크 자체가 하드 하여, 정확히 누르지 못한다면 데크 운영이 매우 힘들어 집니다.

 - 또한, 숏턴의 경우 프레스를 주며 타면 가속도가 붙어 매우 빠릅니다 하지만 그 안전감이란.. 표현할수 없군요 ㅎㅎ

 - 미들과, 롱턴의 경우 안전감과 충격 감소가 좋습니다 ( 특히 이부분이 가장 큽니다 사용자가 누를줄 안다면 더 크로스는 그 사용자에게 최고의 안전감을 줍니다.)

 - 길이의 경우 타입알의 경우 159를 사용하였으나 이번 더크로스의 경우 163을 사용 했습니다. 길이대한 거부감 또는 이질감은 없었습니다. 스팩상 60~85kg 체중이기에 길이가 길다 하여 어렵거나 하지 않고 매우 안정적으로 숏,미들, 롱이 가능했습니다.

 - 엣지 체인징의 반응속도는 매우 빠르며, 사용자가 원할때 바로 바로 망설이지 않고 체인징이 가능합니다.

  


※ 마무리(결론)

 - 케슬러 더 크로스는 전문가 또는 숙련자 분들께 매우 좋은 데크입니다.

   하지만 초보 또는 프레스 운영법이 미숙하신분들에게는 최악의 어려운 데크가 될것입니다.

 - 높은 가격대에 형성으로 쉽게 다가갈수 없는 데크 이긴 하지만 그 안에 기술력은 데크가 왜 비싼지 알게 될것입니다.

 - 단점이 거희(아에) 없는 최고의 데크라 생각되며, 앞으로의 더욱 발전될 기술력이 기다려지고 타고 싶어지는 데크 입니다. 

 - 이번 사고로 100% 컨디션으로 사용하지 못하여 체력적인 부분은 따로 기입하진 않았지만, 차후 몸상태 좋아질때 후기 추가로 적겠습니다.




다소 부족한 사용기 읽어주신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__)

이번 시즌 사고 없이 안전보딩 하시며! 올해 이루고 싶은거 모두 되시길 바랍니다.

모두 부자~되세요~乃乃乃





댓글 '32'

하늘+상은=하은

2018.01.12 14:55:31
*.62.216.68

좋은후기 잘봤습니다^^

공랑붕어

2018.01.12 14:56:13
*.223.62.147

감사합니다~^^ 乃

곰팅이™

2018.01.12 16:19:08
*.149.169.34

궁금한 장비였는데..사용기 아주 잘 봤습니다..

결론은...다룰줄만 알면 아주 좋은 데크다 라는 걸로...;;

공랑붕어

2018.01.12 16:21:08
*.223.62.147

넵! ㅎㅎ 다루지 못하면.. 바로 장터로 올라갈수밖에 없는 가차없는 데크 입니다 ㅎㅎ

RiderSK

2018.01.12 16:39:57
*.38.18.218

타입알과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그립력, 플렉스, 무게등
안보하세요~^^

공랑붕어

2018.01.12 16:47:01
*.223.62.147

신형 타입알과 비교했을때 사실 세미와 헤머 비교라 ㅎㅎ 비교가 될지 모르겠지만.


그립력은 타입알은 쉽게 눌리고 버텨주는 방면 더 크로스는 꾸욱 눌러줘야 합니다 ㅎㅎ 워낙에 탄성이 좋아서ㅎㅎ


플렉스와 무게는 더 크로스가 더 단단하고 무겁습니다 ㅎㅎ

(무게의 경우 타입알159 와 더 크로스 163이라 그리 느껴질수 있습니다^^)


제 입장에 이번에 더 크로스를 타보고 3년 타본 타입알은 솔직히 장난감정도로 느껴졌습니다 ㅎㅎ;;(개인적인 생각)


안보하세요~




RiderSK

2018.01.12 16:48:27
*.38.18.218

딱 궁금했던 내용의 답변이네요^^
감사합니다~^^

2018.01.13 17:59:00
*.46.24.109

저도 이번 17/18  데페 타입알구입하여 타보앗구 시승으로 케슬러 크로스를 타보았습니다.

워낙 성질이 다른데크라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만.

그립력  타입알 > 케슬러 일단 제원보시면 그립력은 풀해머인 데페쪽이 좋긴합니다.

무게  타입알 > 케슬러  약간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데페가 조금더 가벼웠습니다.

플렉스 타입알 > 케슬러 타입알이 더 플렉스가 강합니다.

이렇게 썻다구 해서 타입알이 좋다는게 아닙니다.

성질이 다른 데크입니다.

자신이 어떤 턴을 할지 어떤류의 스노우보드를 탈지에 결정이 될뿐입니다.

타입알은 카빙에 더 치우쳤다면 크로스는 조금더 즐겁고 경쾌하구 가볍게 탈수 있는 정직한 데크라 생각됩니다.

RiderSK

2018.01.14 16:26:14
*.39.152.237

자세하고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데크 결정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보 하세요~

웰팍평일보더

2018.01.12 17:04:55
*.134.136.223

저는 이번에 더 라이드 구매했습니다~
열심히 타고 스킬 업해서
더 크로스로 넘어가고 싶네요~^^

공랑붕어

2018.01.12 17:07:18
*.223.62.147

라이드가 그렇게 편하다고 하던데요 ㅎㅎ


언젠간 기회가 된다면 시승 또는 구매 해봐야겠네요 ㅎㅎ

청기내리세용

2018.01.12 17:57:48
*.56.180.29

언젠간 타보고싶은..... 케양 ㅠㅠ 빨리 원포 잡아주세옄ㅋㅋㅋㅋㅋㅋ

공랑붕어

2018.01.12 20:57:41
*.222.59.220

허리가 안좋아ㅠ.ㅠ 설렁설렁 타기만 하네요 ㅎㅎ


몸좋아지면 말씀드리겠습니다~

달하나별둘

2018.01.12 18:14:23
*.62.10.69

그래도 다행 이라해야할까요? 이번시즌 부상으로 아웃되시려나 심난하시겠다 했는데 방가운맘에 후기 잘봤습니다!

공랑붕어

2018.01.12 20:58:05
*.222.59.220

좀 나아져야하는데 디스크라..ㅠㅠ 쉽지않네요


감사합니다~乃

취향

2018.01.12 20:16:03
*.215.145.165

음.... 저는 무게대로라면 168도 짧......

공랑붕어

2018.01.12 20:58:22
*.222.59.220

후덜덜덜..!! 일단 168지르시죠! ㅎㅎ

미스타촤

2018.01.13 15:17:11
*.97.54.182

잘읽었습니다.

어서 쾌하세요 ㅠ

1718 타입알과 비교해주시면 더 좋을거같습니다 ㅋㅋㅋ

제가 타입알 타고있어서 ㅋㅋ

공랑붕어

2018.01.15 08:52:14
*.223.62.147

감사합니다~!乃


헤머와 세미 데크라 사실 두 종류를 두고 차이점을 두기엔 무리가 있지만 ㅎㅎ


타입알의 경우 어느 한부분이 삑살이가 나도 잡고 가는게 있지만 크로스는 그러진 않네요 ㅎㅎ


자세교정및 실력 향상으로는 크로스가 제격인거 같습니다 ㅎㅎ


쉽게 탈수있는 제품은 아닌거 같습니다 ㅎㅎ

2018.01.13 18:01:21
*.46.24.109

이번 크로스 타보았습니다. 정말 케슬러는 정직한 데크라 생각됩니다.

조금만 자신의 밸런스가 안맞으면 여지없더군요.

케슬러를 타면 왜 기본기를 다시 잡아야 하는지 알게 해주는 데크인듯합니다.

매년 시승을 해보지만 정말 괜찮은 데크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만 크로스 말고 풀해머모양으로 한번 제품으 출시 해준다면 대박이 나지 않을가 생각이 듭니다 ^^

공랑붕어

2018.01.15 08:53:15
*.223.62.147

저도 동감합니다 ㅎㅎ^^ 乃

기초영문법

2018.01.13 19:13:00
*.223.31.91

저도 168 .69kg 이고..타입알 158짜리 2년탔는데요
저는 아직 프레스주는게 정확히 숙련이 안되서 그런데 사이즈는 158 생각하고 있는데 .....163이 크다고는 생각안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ㅋㅋㅋ

공랑붕어

2018.01.15 08:53:56
*.223.62.147

처음에 크다 생각해서 바꾸려 했으나 사양표에 몸무게가 걸쳐있어서 한번 그냥 타볼까 했는데


이질감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ㅎㅎ 오히려 더 잘 샀다는 느낌이 들정도였네요 ㅎㅎ

알프희야

2018.01.14 19:50:15
*.39.130.4

실재로 보니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럽더군요 ㅎㅎ

공랑붕어

2018.01.15 08:54:16
*.223.62.147

맞습니다 외관이 정말 ㅋㅋ 고급스럽네요 ㅋㅋ 乃

srra

2018.01.16 12:23:02
*.241.146.199

작년부터 스위스자사공장에서 생산한다는데, 예전 엘란공장 제작품과 얼마나 달라졌을지 궁금하네요.

짱구는목말러

2018.01.16 19:22:03
*.38.21.154

1617 시즌은 개판이였고,1718 시즌은 깔끔해졌네요..

이리니스

2018.01.22 04:48:57
*.70.58.199

케슬러도 허리271짜리 169사이즈 만들어주세요~...ㅎㅎ

붕어오빠

2018.01.25 12:53:26
*.62.162.235

케슬러 ㅎㅎ 자게에서 데크바꾸신글 봣는데 사용기 올라왓네요 허리아프실텐데 출정하셨나봐요 사용기 감사합니다 케슬러 궁금한 데크였어요(물론 엄두도 못내지만..ㅎ)!! 항상 안보하세요~!

공랑붕어

2018.01.25 12:54:39
*.223.62.147

감사합니다~^^!! 붕어오빠님도 안보하세요~! 乃

OH모

2018.01.28 11:06:04
*.123.44.118

16/17과 17/18은 어떻게 구분해요?? 아예 똑같이 생긴거 아닌가요???

공랑붕어

2018.01.29 08:43:43
*.223.62.147

전년 데크는 없어서 ㅎㅎ 그건 저도 잘 모르겠군요^^;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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