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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3 17:59
저도 이번 17/18 데페 타입알구입하여 타보앗구 시승으로 케슬러 크로스를 타보았습니다.
워낙 성질이 다른데크라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만.
그립력 타입알 > 케슬러 일단 제원보시면 그립력은 풀해머인 데페쪽이 좋긴합니다.
무게 타입알 > 케슬러 약간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데페가 조금더 가벼웠습니다.
플렉스 타입알 > 케슬러 타입알이 더 플렉스가 강합니다.
이렇게 썻다구 해서 타입알이 좋다는게 아닙니다.
성질이 다른 데크입니다.
자신이 어떤 턴을 할지 어떤류의 스노우보드를 탈지에 결정이 될뿐입니다.
타입알은 카빙에 더 치우쳤다면 크로스는 조금더 즐겁고 경쾌하구 가볍게 탈수 있는 정직한 데크라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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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번 17/18 데페 타입알구입하여 타보앗구 시승으로 케슬러 크로스를 타보았습니다.
워낙 성질이 다른데크라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만.
그립력 타입알 > 케슬러 일단 제원보시면 그립력은 풀해머인 데페쪽이 좋긴합니다.
무게 타입알 > 케슬러 약간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데페가 조금더 가벼웠습니다.
플렉스 타입알 > 케슬러 타입알이 더 플렉스가 강합니다.
이렇게 썻다구 해서 타입알이 좋다는게 아닙니다.
성질이 다른 데크입니다.
자신이 어떤 턴을 할지 어떤류의 스노우보드를 탈지에 결정이 될뿐입니다.
타입알은 카빙에 더 치우쳤다면 크로스는 조금더 즐겁고 경쾌하구 가볍게 탈수 있는 정직한 데크라 생각됩니다.